공대 일학년인데, 겨울방학 때 뭘 공부하면 좋을까요?
글쓴이
- 2013.12.27. 00:15
- 1332
이제 2학년 올라가는 기계공학부 학생입니다.
2학년이 되면 배우는 내용이 더 어려워지니까 그 전에 미리 공부 좀 하려고 하는데
어떤 걸 공부하면 좋을까요?
주변 친구들 중에 수치 해석을 미리 듣는 애들도 있던데 매트랩을 공부할까요?
아님 어떤 걸 미리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어학 공부도 하는데 이번 방학에는 회화랑 듣기 위주로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토익은 미리 해놓았구요)
조언해주시는 선배님들, 그리고 이 글 보시는 분들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미적 개념 다시정립 하고 정역학 다시한번보고 어학공부 이렇게만해도 2학년 할만해요 ㅎㅎ 매트랩 하면 좋긴좋은데.. 앞으로 방학들이 더 열심히 해야할텐데 지금은 좀 쉬면서 하세요 ㅎㅎ
1
0
보통의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신갈나무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놀아라 ㅅㅂ 군대안가냐
0
0
냉정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개구리자리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임마 군대부터갔다와
0
0
친숙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