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경제학 ㅁㅂㄱ교수님
글쓴이
- 2013.12.27. 00:25
- 1609
다들
성적잘받으셨나요;;;
성적잘받으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A
0
0
납작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방동사니
경제학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타과생이요
0
0
납작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시 교수님 또 통수시전 하셨나 보네요 ㅋㅋㅋ
0
0
유치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문의메일보냈는데 읽고 답메일이 없으시네요...ㅠㅠ
0
0
처절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겨스님 수업이 완전 필기위주에다가 되게 꼼꼼하게 그래프도 잘 그려서 해야하지않나여? 암기위주 ㅇㅇ 그리고 제 아는 친구는 중간기말 다쳤는데 알고보니 결석 3회이상이라서 가차없이 F받았었는데 ㅋㅋㅋ 시험성적과 석차 문의해보시길 ㅎㅎ
0
0
적나라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안지를 교수님이 채점 안하는 걸로 알아요 채점하시는 분이 최대한 알아보기 쉽게 깨끗하게 쓰는거 선호하신다고 들었습니다. 예를 들어서 비용체감산업에서 로스발생하는 부분이나 그 산업시행하면 늘어나는 잉여 이런거 빨간색 파란색 구분 잘해서 색칠해준다던지 하는..
이건 부수적인 것 같고 저는 수업때 교수님이 딱 필기해주신만큼만 적었는데 A+이요~
이건 부수적인 것 같고 저는 수업때 교수님이 딱 필기해주신만큼만 적었는데 A+이요~
0
0
신선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