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글로벌영어 몽고메리 교수님 수업들으셨던분
글쓴이
- 2013.12.27. 01:04
- 1351
수업종강하기전에 교수님이
성적제기 하려면
언제언제 오라고 말씀했었는데
그 날짜가 몇일이었는지 기억하시는분 계시나요?
내일 찾아뵈려고하는데 시간이 되시는지 모르겠네요;
메일도 안받으시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황송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황기
ot때받은 종이보니깐 804호라고 합니다
수업은 305호에서 받았었었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저도 가고싶은데
회화가 안되서 겁나네요.
성적 정말 깐깐하시던데
회화가 안되서 겁나네요.
성적 정말 깐깐하시던데
0
0
황송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짜는 31일까지인걸로 기억합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