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을 처음으로 맞췄는데 쓰고있으니깐 몇시간뒤에 눈이아프네요 원래이런건가요? 글쓴이 2013.12.27. 01:13 1296 2 안경처음쓰면 원래이런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정겨운 애기참반디 13.12.27. 01:19 저도 처음에 그랬어요. 뇌가 적응을 하는데 시간이 좀 걸린데요.~ 0 0 정겨운 애기참반디 댓글 내용 복사 저도 처음에 그랬어요. 뇌가 적응을 하는데 시간이 좀 걸린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정겨운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깨끗한 소리쟁이 13.12.27. 02:07 안경쓴지 어언 10년.저는 아직도 안경이 익숙하지 않습니다. 0 0 깨끗한 소리쟁이 댓글 내용 복사 안경쓴지 어언 10년.저는 아직도 안경이 익숙하지 않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깨끗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