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어디 갈지 정할때요
글쓴이
- 2013.12.27. 10:07
- 1217
효원재는 많이 생각 안하시던데
특별히 꺼리는 이유라도 있으신가요??
지네 많이 나온다고는 들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야릇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산자고
22 어차피 웅비 진리 효원 다 비슷한거리라서.. 웅비는 시설도좋고 화장실도 방마다 하나씩 있죠..
0
0
난쟁이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네 곱등이 많이 나와요 진짜로
크기도 상상 초월
크기도 상상 초월
0
0
똑똑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것도 그렇고 웅비관은 시설이 좋으니 힘들여 올라갈 맛이라도 나는데 효원재는 후지면서 위치까지 안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