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부전공 질문
글쓴이
- 2013.12.27. 10:30
- 1416
전공기초 과목을 들을 수 없다고 하는데
일반선택인 셈 치고 들으면 안 되나요?
말 그대로 기초인데 기초 없이 바로 전선, 전필 들으라니 부담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선으로는 인정될거같은데 물어보세요 피누보다 과사가 더 정확한듯
0
0
끔찍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기초는 일선으로 인정되요
무역학원론이랑 경제학원론은 듣는게 좋아요~~
무역학원론이랑 경제학원론은 듣는게 좋아요~~
0
0
육중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