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에서 C쁠로 안될까요?

글쓴이
  • 2013.12.27. 10:33
  • 2568
교수님께 정중하게 메일을 보냈는데....안될까요? 중간기말은 다쳤는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어설픈 좁쌀풀 13.12.27. 10:34
F 받았으면 씨쁠은 무리고 디제로라고 받길 바라는게 맞을듯싶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7. 10:36
어설픈 좁쌀풀
벌써 씨쁠로 부탁드렸는데ㅠㅠㅠ어쩌죠ㅠㅠㅠㅜ교수님 답장오길 기다려야할까요ㅠㅠㅠ 교수님께 무례가 안된다면 월요일에 찾아뵈도 될까요? 라고 마지막에 남겼는네...
0 0
어설픈 좁쌀풀 13.12.27. 10:40
글쓴이
이미 보냈으면 어쩔 수 없죠, ㅠㅠ 교수가 또라이가 아니길 빌어보세요!! 주변 사람들도 그렇고 여기 마이피누에서도 보면 정말 교수들중에 갑심부리는 변태들이 종종 있는 거같아서..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7. 10:52
어설픈 좁쌀풀
ㅠㅠ어휴ㅠㅠ최대한 정중하게 부탁드렸는데.....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힘이됩니다
0 0
나약한 수선화 13.12.27. 10:35
근데 디제로는 에프나 마찬가지구요 씨쁠은 솔직히 아님
0 0
어설픈 좁쌀풀 13.12.27. 10:37
나약한 수선화
디제로랑 에프랑 다르죠, 디제로는 안고가도 졸업이 되고 에프는 졸업 자체가 안되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7. 10:39
어설픈 좁쌀풀
ㅠㅠ맞아요ㅠㅠㅠ
0 0
늠름한 나도송이풀 13.12.27. 10:40
그래도 D와 C사이에 차이가 있죠...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7. 10:53
늠름한 나도송이풀
네...죄송해요
0 0
훈훈한 거제수나무 13.12.27. 10:42
B(Birth)와 D(Death) 사이에는 C(Chicken)가 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7. 10:53
훈훈한 거제수나무
ㅠㅠ네.....
0 0
깔끔한 솔새 13.12.27. 10:52

F에서 C쁠은 좀 무리인듯.... 공부 열심히해도 C쁠 받는 사람 많은데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7. 10:54
깔끔한 솔새
아 일반선택인데 다른학과생인데......벌써 메일을 보냈는데ㅠㅠ 답장을 기다려야겠죠?ㅠㅠㅠㅠ
0 0
깔끔한 솔새 13.12.27. 10:55
글쓴이
네! 이미 보낸걸 어쩌겠어요... 교수님이 씨쁠 안된다하시면 재수강 생각없으시면 디제로라도 달라고하시는게..
0 0
행복한 보풀 13.12.27. 1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다친 대극 13.12.27. 12:50
글쓴분에게는죄송하지만...저는그냥도둑놈심보같아요..열심히했는데도씨쁠인사람도있는데.. 디정도면몰라도..
1 0
재미있는 털진득찰 13.12.27. 13:28

ㅋㅋㅋㅋㅋㅋ 에프를 씨쁠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점을 올려달라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둑놈심보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도둑심보라 오히려 웃음이 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0
찌질한 왕고들빼기 13.12.27. 13:57
중간기말 다 친걸로 씨쁠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
0 0
머리나쁜 섬백리향 13.12.27. 14:53
시험만치면 성적달라는 배짱심보인가요??
0 0
우수한 살구나무 13.12.27. 16:18
양심도 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기보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