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질문좀부탁합니다.
글쓴이
- 2013.12.27. 10:55
- 1378
내년에 2학년1학기를 듣고 전과를하려하는 학생인데요
건축공학과로 전과를하고싶은데 그쪽에서 자리가나도
제가 밀캠인데 과에서 10%로 안에 못드가면 전과가 안되는거죠???
이 10%가 해당하는 2학년1학기 학생기준 10%입니가???????
일단 과 기본조건을 만족시키는게 우선인가요?????
그다음 건축공학과수업 잘받는게 1순위라고하는데;;아는게없네요ㅠㅠㅠㅠㅠㅠ
조언좀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건축공학.... 하.. 그냥 밀캠에서 공부하세요..
0
0
깨끗한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왕원추리
건축경기가많이안조아서 선호하지안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 정원 30명이라치면 10퍼 3명이잖아요?
전과하려는애가 4명이면 3명까지만 가능하다는 의미일껄요 님보다 성적 좋은 사람은 많은데 전과 지원안하면 신청가능한거고요
학점은 지금학점 총평점 건축공학 학점도 다 중요해요
전과하려는애가 4명이면 3명까지만 가능하다는 의미일껄요 님보다 성적 좋은 사람은 많은데 전과 지원안하면 신청가능한거고요
학점은 지금학점 총평점 건축공학 학점도 다 중요해요
0
0
잉여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