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갔다온 후 성적 오르는거
- 2013.12.27. 10:58
- 4149
보통 군대버프 군대버프하는데
실제로 제 주위에 남학우들 보면 군대갔다와서 성적이 많이 오르더라구요...
이유가 뭐죠? 군대갔다오면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이 막 샘솟고 그러나요?
되게 존경스러우면서도 궁금하고 그러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대후 계절학기 포함 전부 4넘음. 모두 계절학기도 빠짐없이 듣고ㅋ
메이저 과인데... 내 생각에 군대 버프 받는 이유가 목표설정이 되서 그런거 같음. 더불어 책임감도 늘고. 군대는 그런 것들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하게 해주는 곳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갔다오면 독해집니다
한편으로 군대가 도움되지만 한편으로 진짜 쓰레기같다는 생각도 하는게
사람이 정이 없어지고 냉정해지고
잠도 적어지고 깊이 못자고
시간, 목표 엄수 못하면 불안하고
그런 사람이 되어버리더군요
군대가기전에는 진짜 알람 울려도 못일어났는데
귓속말로 누가 불러도 벌떡 일어나야하는 그런 환경속에서
갈굼당하고 욕먹고 항상 긴장하며 살다보니
그렇게 됐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년 뒤에 뵙겠습니다.
곧 갑니다;;;ㄷㄷㄷ
현재 성적 3.9인데 다녀와서 4를 노려봐야겠슴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무장이되는거같은데 슬슬 버프가풀린다는게문제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르는 사람보고 "오 군대 갔다왔더니 정신차렸네" 계속 해주니까 그렇게 보이는거ㅋㅋ
갔다와보쇼 반년만에 원상복귀임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걍 열심히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