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어 기초랑 실용 글쓴이 2013.12.27. 11:53 1220 2 스페인어 기초랑 실용 한 학기에 한 번에 다 듣는건 별로겠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방구쟁이 자주괭이밥 13.12.27. 12:01 괜찮을거같은데요~ 학기이어서 들었는데도 많이 까먹더라구요ㅠ 0 0 방구쟁이 자주괭이밥 댓글 내용 복사 괜찮을거같은데요~ 학기이어서 들었는데도 많이 까먹더라구요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방구쟁이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민망한 겹벚나무 13.12.27. 13:32 같이 들었는데 완전 좋아요ㅋ 중간고사 내용 거의 똑같아요 ㅎㅎ 0 0 민망한 겹벚나무 댓글 내용 복사 같이 들었는데 완전 좋아요ㅋ 중간고사 내용 거의 똑같아요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민망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