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에서 우리학교로 편입이되나요?
글쓴이
- 2013.12.27. 12:25
- 2304
전문대 조선관련과에서 우리학교 조선과로 편입이 가능한가요??
그학교성적은 뭐 말할것도없이 좋다고 하고 토익이 900넘는다는데 전문대에서 편입들어온다는 경우를 못들어봐서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혹시된다면 조선과 쪽에있었지만 기계공학부로 편입이되는지도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학교성적은 뭐 말할것도없이 좋다고 하고 토익이 900넘는다는데 전문대에서 편입들어온다는 경우를 못들어봐서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혹시된다면 조선과 쪽에있었지만 기계공학부로 편입이되는지도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됩니다 과는 전공준비잘하셔서 면접을잘보면 전혀문제가안됩니다만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비슷한경우에는 교수님주관에따라 전문대보다 일반대를 뽑을수는있겠지요...
0
0
처절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문과이긴 한데 전문대에서 편입해 온 사람 있어요~ㅎㅎ
0
0
눈부신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력되고 교수님 맘에 들면 전문대든 독학사이든 학점은행제이든 방통대이든 다 우리 학교로 편입 됩니다.
0
0
살벌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 .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