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미치겠어요.ㅠㅠ
글쓴이
- 2013.12.27. 12:36
- 1633
F받아서 교수님께 정중하게 다시 확인해달랫는데
중간점수:
기말점수:
결과F
이렇게 왓어요 ㅋㅋㅋㅋㅋㅋㅋ아.. 돌직구로 다시 d0로 올려다라고 할까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중간이랑 기말을 안쳤다는 뜻인가요? 아니면 둘 다 빵점이라는 뜻? : 옆에 아무것도 안보이는데...
0
0
우아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만삼
쳤습니다 점수는 말해드리기 그래서..
아 진짜 ㅠㅠ 에프는 기록도 남는다는데
아 진짜 ㅠㅠ 에프는 기록도 남는다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0
0
저렴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님이못해서에프받은거면할말이없지않나여
0
0
못생긴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로 못쳣다면 어쩔수없습니다.... ㅠ
예... 어쩔수없습니다.... ㅠㅠ
예... 어쩔수없습니다.... ㅠㅠ
0
0
큰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점수까지 가르쳐 주셨으면 뭐... 받아들이셔야할듯
0
0
추운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