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3-1 수강신청 질문드려용
글쓴이
- 2013.12.27. 13:15
- 1881
| 전공필수 | 3 | 시스템모델링및제어 |
| 전공필수 | 3 | 기계공작법실습 |
| 전공필수 | 3 | 기계요소설계 |
| 전공필수 | 3 | 기계공학기초실험및설계 |
| 전공선택 | 3 | 응용유체역학 |
| 전공선택 | 3 | 내연기관 |
| 전공선택 | 3 | 소성공정해석 |
| 전공선택 | 3 | 기계진동 |
| 전공선택 | 3 | 원자력공학개론 |
| 전공선택 | 3 | 방사선공학개론 |
| 전공선택 | 3 | 마이크로나노공학 |
뭐 이렇게 추려봤는데요
전공필수야 뭐 당연히 신청하는 건데
에너지,발전 쪽 관심 있습니다.
어떻게 21학점 신청으로 전공선택으로 3개 더 골라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이 공작법실습1 기초실험2 라서 전공필수 다 합치면 9 학점입니다. 저기서 21학점 기준으로 전공선택 12학점이 남는데요, 에너지랑 발전쪽에 관심이 있으시면 열,유체 테크를 타셔야되는데 그럴려면 응용유체랑 내연기관이 여기에 해당되겠네요. 개인적으로 두개 더 꼽자면 진동이랑 소성을 들으시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원자력 과목은 안들어봐서 모르겠구요, 마이크로 나노는 청강정도 해보심이 어떨런지요
0
0
적절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메꽃
아 학점이 그렇쿤요ㅋㅋ 감사합니다
맴이 편해졌어여
맴이 편해졌어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진동 응유 고르고 내연 소성중에 하나하던데
0
0
다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호랑가시나무
진동하고 응유 둘다 선택해야하나요?
0
0
의연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산수국
필수는 아니지만 보통 진동 응유는 다 듣더라구여
0
0
다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호랑가시나무
내연은 사이드과목 취급인가여?? 궁금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내연도 주요과목
근데 교양은 다 들으셨음??
근데 교양은 다 들으셨음??
0
0
처절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민들레
교양은 거의다들었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