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1유형 신청하면 2유형자동신청인가요? 글쓴이 2013.12.27. 13:31 1407 1 1유형만 신청되던데 2유형자동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냉철한 미나리아재비 13.12.27. 13:41 ㅇ 0 0 냉철한 미나리아재비 댓글 내용 복사 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냉철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