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도 F받는경우가 있나요?
글쓴이
- 2013.12.27. 13:39
- 2340
F폭격기 교수님께서
4학년은 안건드린다고 말씀하신 적이 있어서요
정말 4학년은 절대 F안주는건가요?
4학년은 안건드린다고 말씀하신 적이 있어서요
정말 4학년은 절대 F안주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공대는 그런얘기들이 심심찮게 들림
0
0
육중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습니다....
는 바로나 ㅜㅜ 졸업해야하는뎅....
는 바로나 ㅜㅜ 졸업해야하는뎅....
0
0
과감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을 줘버리죠 그럼 진짜 졸업장만 따려는 학생..
0
0
멍청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프받았네요ㅜ
0
0
상냥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ㅎㅎㅎㅎ
0
0
착실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립니다.....F
0
0
바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받기도함
0
0
특별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