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자격증..
글쓴이
- 2013.12.27. 14:11
- 3579
군대있을때 할게없어서 컴활1급이랑 워드 필기를 재미삼아 따놨는데 어영부영하다보니 내년여름이면 만료네요 ㅜㅜ 근데 이제 3학년올라가는 방학인데 제가 아직 어학쪽에 손도안댔거든요.. 그래서 방학때 토익하나만 열심히해볼지 아니면 자격증을따면서 남는시간에 토익을할지 고민인데 기계과도 컴활이랑 워드따놓으면 이득이 있을까요.. 이왕 필기해논거 아까워서라도 실기까지 따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기회비용을 생각하셔야...
취직 안정적으로 할만한 스펙이 되면 자격증이 +@인데
그게아니고 그냥 자격증만 있다면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