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은 16학기 이내로만 하면 되는건가요?
글쓴이
- 2013.12.27. 14:23
- 1141
제가 중간에 전과를 해서 어중간 한데 남들보다 1년 이나 1년 반정도 있다가 졸업할것 같습니다
1년반이면 11학기인데 등록금 100%내면 계속 다닐 수 있는건가요?
1년반이면 11학기인데 등록금 100%내면 계속 다닐 수 있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빠른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현금등록안내 - 차등납부 거기 가서 확인해보세요
0
0
포근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12학기넘어가면 수료가됩니다
0
0
민망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세한건 학생지원시스템에 있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