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학년때 F 잘안받죠?
글쓴이
- 2013.12.27. 14:43
- 1426
ㅋㅋㅋ 이번에 첨받아봤는데 당황스럽네요
계절학기 들어야겟다 ㅠ
보통 전공F는 한번씩은 받아보시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4학년도 받는데..뭐..
0
0
나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ㅋ
0
0
따듯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받을만 하면 받죠
0
0
꼴찌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학년 때 F는 한번쯤 받아보는 거 아닌가요ㅋㅋㅋ저도 F 받았었는데 재수강해서 비쁠 받았음.
0
0
나약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실영 실컴 둘다 에프 ㅋㅋㅋ
0
0
근엄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노랑어리연꽃
그건 패스과목이자나요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07학번때는 학점도 줬습니다...
0
0
근엄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너번
0
0
절묘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때 젤 많이받지 않나요???
0
0
황송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학년때 받는게 제일 낫죠 ㅋㅋㅋ
0
0
흐뭇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이 젤 많이 받음
0
0
바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