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이쁜형들
글쓴이
- 2013.12.27. 15:06
- 1429
원래 피부개더러웟는데 비오템옴므 티쀼르쓰고 일반인 됫는데여
쓰고 좋아서 한 세트 더 사서 또 다 썻는데
여드름개선용이라 그런지 유분이 없고하다보니 겨울철되니 피부가 많이 건조해졋어여
괜히 수분공급한다고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세트 그거 사면 피부 다시 똥망될까여
아니면 티쀼르세트 사서 쓰면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만 사서 같이 써도 될까여
답변좀 굽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빠른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털도깨비바늘
아쿠아 함 써보고 싶은데 고민되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분보고 화장품 사는 나는 비오템같은거 보기만해도 기겁하는데... 뭔지는 모르지만 비오템껀 대부분 알코올 들어가서 겨울에는 건조할거에요. 비오템꺼 말고 다른걸 찾아봐요
0
0
초연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벌깨덩굴
비오템 바르고 너무 사람이 되서........... 주위에서 오랜만에 보고 깜짝놀라더라고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피지많으신분들이 쓰시면 확실히 좋긴할거에요ㅋㅋㅋㅋ 대신에 너무 알코올 든 걸 많이 쓰시면 피부 건조해져서 노화 빨리 오니깐 보습력 좋은 수분크림 하나 꼭 바르세요ㅠㅠ 그리고 엥간하면 나중에라도 알코올 없는걸로 바꾸시는걸 추천
0
0
초연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라인 수분크림 쓰면 돼요. 아니면 미스트를 좀 쓰시든지요ㅎ
0
0
피곤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편도
티쀼르에는 수분크림이 따로 없는데 아쿠아랑 티쀼르랑 다른 라인이라서 고민중입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남자구요
아쿠아라인 써봤는데 개인적으로는 그저그랬어요
키엘에 수분크림 유분없는거 있는데 그것도추천드려요
아쿠아라인 써봤는데 개인적으로는 그저그랬어요
키엘에 수분크림 유분없는거 있는데 그것도추천드려요
0
0
허약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분공급의 가장 중요한 요소가 물 마시는 거라는 건 아시죠?? 좋은 화장품 바르기 이전에 물 많이 마시는 습관이 들어야 되요. 비타민이나 다른 영양소도 마찬가지로 피부에 바르는 것보다 먹어서 섭취하는 게 훨씬 좋아요.
0
0
활달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솝 추천이요 ㅋ발림성은떨어져두 피부에좋은것만 들오간느낌이요
저 여름에 피부망햇는데 그거쓰고많이좋아졋어요 ㅎㅎㅎㅎ
에이솝 오일프리세럼진짜평생쓸꺼예요 ㅎ
저 여름에 피부망햇는데 그거쓰고많이좋아졋어요 ㅎㅎㅎㅎ
에이솝 오일프리세럼진짜평생쓸꺼예요 ㅎ
0
0
특이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드름 아토피가 있는 사람들 식습관보면 원래 피부가 그런게 아니고
입도 짧고 고기 좋아 하므니다 밥상에 고기 없으면 밥을 안먹스므니다
혹시 본인이 그러한게 아닌지 돌이켜보는걸 추천하므니다
화장품은 조그만걸 조절하는것 뿐이 안되므니다
그리고 제 피부는 여드름뾰루지 안나고 얼굴 하얀 남자사람의 피부이므니다
근데 비오템 아쿠아쓰고 꿀피부 됐으므니다 수분크림도 같이 바르고
수분크림 덧발라주는걸 추천하므니다 선크림이랑 같이
송혜교 수분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