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2 추가장학금
글쓴이
- 2013.12.27. 15:14
- 1443
아 아직까지 안들어오는거 보니 이번주도 안들어오는건가요 ㅠㅠ 휴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인원이 너무 많아서 계속 지급하고 있긴 한데 1월 초쯤은 돼야 될 것 같다던데요?
0
0
무심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병아리난초
확실한 이야기인건가요? 국장2는 국외라 아직 지급안된걸로 알고있는데ㅠㅠ 지급되고 잇는중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학교 교직원이 아니라서 확실하겐 말씀드릴 수 없네요.ㅎㅎ 죄송. 여튼 1월 초까진 기다려보세요.
0
0
무심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추가장학금이 안들어오네요ㅜㅜ
0
0
교활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금돳어여 국장2 추가! 방금!~~
0
0
난폭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솔나리
진짜요!?!?!?!?! 악~!! 제발 왜 나는 아직인지.. ㅠㅠ 혹시 과가 어디세요? 내역서에 국장2로 변경된거 맞으시죠 ?? ㅠㅠ 부러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네 안들어왔던거 ㅋㅋㅋㅋ 변경되잇더라고여 2추가로! 사범대에여 순차적으로 넣어줄듯 오늘꼭들어오실거에요 꽁돈파티 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난폭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솔나리
저는 경영인데 제발 ㅋㅋㅋㅋ 사범대 부럽네요 정녕 ㅋㅋㅋㅋㅋ 축하해요 고기사드세여 고기고기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솔나리
사범대 어느과세요? 전 사범대에서도 이름순으로는 거의 끝이라 안 들어왔는데...개인별 장학쪽에는 그냥 교외 국장2이더라구요. 사범대도 이름순으로 작업하고 있는건가 ㅠㅜ 문과 다음 이과일텐데 이과에서도 거의 끝이라 ㅠㅠ
0
0
처절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안주네요 ㅠㅠ 언제들어온담
0
0
진실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인문댄데 방금들어왓어용 아싸~
0
0
태연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왜안주지
0
0
건방진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