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명동에서 통학하시는 분?
글쓴이
- 2013.12.27. 15:40
- 2482
오늘 집을 화명동으로 이사했습니다. 수정역 근처로요.
인터넷 지도 길찾기를 해보니까 한 번에 가는 버스가 있지만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걸리네요. 전에 살던 집은 학교까지 한 시간
가까이 걸렸지만 지하철 타는 시간이 길어서 안에서 책이라도 읽을
수 있었는데 버스는 진동이 심해서 그게 안 되니... 집에서 오가는
시간동안 멍하게 있어야 된다는 게 너무 싫네요.
학교까지 대체로 시간이 얼마나 걸리죠? 학기중 아침에 도로에
차 많이 밀리나요? 통학하는 데 있어서 넉넉하게 시간 잡으면
얼마정도 생각해야 하죠? 이웃 학우 여러분들 답변 바라요 ㅠㅠ
인터넷 지도 길찾기를 해보니까 한 번에 가는 버스가 있지만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걸리네요. 전에 살던 집은 학교까지 한 시간
가까이 걸렸지만 지하철 타는 시간이 길어서 안에서 책이라도 읽을
수 있었는데 버스는 진동이 심해서 그게 안 되니... 집에서 오가는
시간동안 멍하게 있어야 된다는 게 너무 싫네요.
학교까지 대체로 시간이 얼마나 걸리죠? 학기중 아침에 도로에
차 많이 밀리나요? 통학하는 데 있어서 넉넉하게 시간 잡으면
얼마정도 생각해야 하죠? 이웃 학우 여러분들 답변 바라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4~50분 걸려요
0
0
엄격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정역 근처라면 111.15.121등을 타고 덕천에서 9번을 타시킬 추천합니다. 이게 가장 빠른 경로가 되겠지만 비용은 몇 백 원 더 들게 됩니다.
지하철로 다니시는 경우 2.3.4.1호선 순으로 덕천 미남 동래서 갈아타시면 가장 빠릅니다. 물론 동래역에서 좀 걸어야 합니다만 이렇게할 경우 상당히 단축이 되더군요.
넉넉하게 1시간 잡으세요. 비오는 날은 지하철 필수입니다. 1시간 20분걸린적 있거든요 121번타구요..
지하철로 다니시는 경우 2.3.4.1호선 순으로 덕천 미남 동래서 갈아타시면 가장 빠릅니다. 물론 동래역에서 좀 걸어야 합니다만 이렇게할 경우 상당히 단축이 되더군요.
넉넉하게 1시간 잡으세요. 비오는 날은 지하철 필수입니다. 1시간 20분걸린적 있거든요 121번타구요..
0
0
명랑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가는괴불주머니
정정합니다 9번아니구 8번요..
0
0
명랑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학하는데 저는 버스타고 수정역가서 지하철로 갈아타서 갔어요. 덕천 연산 부산대 코스나 덕천 미남 동래 부산대 코스나 시간은 비슷해요. 환승시간 때문에. 저같은 경우는 그래도 지하철이 나아서 폰이나 패드로 책보거나 뉴스보거니 하면서 통학했어요. 지금은 화딱지 나서 자취..
0
0
보통의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스 타고 통학하다 보면 나중엔 그냥 앉자마자 잠들게 됨ㅋㅋㅋ
그리구 학교 도착할 때쯤 되면 신기하게 눈떠짐ㅋㅋㅋ휴ㅠㅠ힘드시겠어용...화이팅!!
그리구 학교 도착할 때쯤 되면 신기하게 눈떠짐ㅋㅋㅋ휴ㅠㅠ힘드시겠어용...화이팅!!
0
0
나약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1번 한번에가요 근데 잘안오더라고요... 시간은 보통40분정도 또 내리면 부대정문하고 부대역사이에서 내려주기때문에 좀올라가서 순환버스타던가 걸어올라가는시간 더하면 저는 버스타는시간부터 대략 한시간정도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어머니랑 같이나가서 차로 덕천역에 내려주시고 바로 3호선 4호선 1호선타고 가는데 보통 30분정도 걸리고 역내려서 순환타고가면 보통 40분정도걸릴거에요 지하철이든 버스든 1시간전에 타는게 지각면하기 좋아요
그래서 요즘은 어머니랑 같이나가서 차로 덕천역에 내려주시고 바로 3호선 4호선 1호선타고 가는데 보통 30분정도 걸리고 역내려서 순환타고가면 보통 40분정도걸릴거에요 지하철이든 버스든 1시간전에 타는게 지각면하기 좋아요
0
0
병걸린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수정역근처시면 롯데카이저 이신가
버스타고 가도되는데 121번은 텀이 25분정도라서 도박입니다 ㅋㅋ 빠르긴 121번 타고 가시는게 더빨라요
통학할때는 왠만하면 지하철 추천해드려요
지하철은 보통 수정역에서 부산대역 까지가는데 40-50정도 걸릴껍니다
근데 지하철은 많이 갈아타셔야 되요 ㅠㅠ
버스타고 가도되는데 121번은 텀이 25분정도라서 도박입니다 ㅋㅋ 빠르긴 121번 타고 가시는게 더빨라요
통학할때는 왠만하면 지하철 추천해드려요
지하철은 보통 수정역에서 부산대역 까지가는데 40-50정도 걸릴껍니다
근데 지하철은 많이 갈아타셔야 되요 ㅠㅠ
0
0
치밀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덕천역까지 오셔서 환승하세요.
121번 130번 8번 148-1번 타시면 됩니다. 특히 8번은 신만덕 안가고 바로 터널로 빠지는데다가 버스아저씨들 성격이 드러운 편이어서 엄청 빨리 갑니다ㅋㅋㅋ부곡2동에서 내리시면 되고 덕천에서 부곡2동까지 30분이면 가요
121번 130번 8번 148-1번 타시면 됩니다. 특히 8번은 신만덕 안가고 바로 터널로 빠지는데다가 버스아저씨들 성격이 드러운 편이어서 엄청 빨리 갑니다ㅋㅋㅋ부곡2동에서 내리시면 되고 덕천에서 부곡2동까지 30분이면 가요
0
0
처참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덕천방향 말고 반대방향으로 산성버스1번타셔서 마을회관 역에 내리시고, 203번을 타셔서 부산대학교후문 역에 내리시면 제2사범관에 도착하십니다.
203번이 15분간격으로 출발을 하거든요. 그리고 산성버스 타고 부터 제2사에 내리기까지 보통 30분정도 걸립니다. 타이밍 재수 좋으면 25분정도.
지하철이나 121번 타는 것보다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속편하게 갑니다.조용하게.
학교 갈때는 산성버스 - 203번, 집으로 올 때는 121 or 지하철 이용합니다.
이게 답입니다.
203번이 15분간격으로 출발을 하거든요. 그리고 산성버스 타고 부터 제2사에 내리기까지 보통 30분정도 걸립니다. 타이밍 재수 좋으면 25분정도.
지하철이나 121번 타는 것보다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속편하게 갑니다.조용하게.
학교 갈때는 산성버스 - 203번, 집으로 올 때는 121 or 지하철 이용합니다.
이게 답입니다.
1
0
예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주신 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