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2 학점 상관없이 다 주는건가요?
글쓴이
- 2013.12.27. 15:44
- 2497
국장2 저번에 신청했을때 탈락했었는데
오늘 갑자기 들어왔네요 국장2 추가지급인가 그거인거같은데
학점 3안넘어도 주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장2 저번에 신청했을때 탈락했었는데
오늘 갑자기 들어왔네요 국장2 추가지급인가 그거인거같은데
학점 3안넘어도 주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