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인데 국장2들어오신분?
글쓴이
- 2013.12.27. 16:07
- 1144
무역학부인데 국장2 들어오신분?
저는 계좌입력하란말 문자 없었는데
국장 내역 새로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그거보고 제가 계좌 입력했는데...
다른 무역이신분 아까 들어오셨다고 해서
혹시 또 들어오신분 계신가요? 전 안주는거 아니겠져..ㄷㄷㄷ
저는 계좌입력하란말 문자 없었는데
국장 내역 새로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그거보고 제가 계좌 입력했는데...
다른 무역이신분 아까 들어오셨다고 해서
혹시 또 들어오신분 계신가요? 전 안주는거 아니겠져..ㄷ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근데 지금 지급되는건 국장2 추가지급이아니라 국장2대체로 주는 학업지원금 아닌가요?
0
0
거대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오이
그거까진 잘모르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 들어왔어요??? ^ ^ 완전궁금!
0
0
냉철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개비자나무
17만원정도 내역에 찍혀있었고 아직 안들어왔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