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하면 글쓴이 2013.12.27. 16:16 1286 2 나중에 취업면접볼때 전과한 사실을 면접관들은 아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어리석은 수련 13.12.27. 16:20 입사 원서 쓸 때 전과유무 쓰라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과했다고 패널티를 줄 정도라면 아예 처음부터 대학 간판으로 패널티, 가산점을 거하게 매기고 들어가겠지요 0 0 어리석은 수련 댓글 내용 복사 입사 원서 쓸 때 전과유무 쓰라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과했다고 패널티를 줄 정도라면 아예 처음부터 대학 간판으로 패널티, 가산점을 거하게 매기고 들어가겠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리석은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겸손한 논냉이 13.12.27. 16:22 제가 넣은 공기업 7곳은 구별 안 함. 0 0 겸손한 논냉이 댓글 내용 복사 제가 넣은 공기업 7곳은 구별 안 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겸손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리석은 수련 13.12.27. 16:20 입사 원서 쓸 때 전과유무 쓰라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과했다고 패널티를 줄 정도라면 아예 처음부터 대학 간판으로 패널티, 가산점을 거하게 매기고 들어가겠지요 0 0
입사 원서 쓸 때 전과유무 쓰라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과했다고 패널티를 줄 정도라면 아예 처음부터 대학 간판으로 패널티, 가산점을 거하게 매기고 들어가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