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얼마들어오셨나요..?
글쓴이
- 2013.12.27. 16:21
- 1397
국장 생각안하고 있엇는데
갑자기 계좌로 돈 들어와서
마이피누 보니깐 다들 추가장학금 받으셨네요...!!
전 30만원대 받았는데... 다른분들 얼마받으셨나요?
생각보다 너무 많이 들어와서 기쁘고ㅋㅋㅋ
놀랍네요ㅎㅎ
갑자기 계좌로 돈 들어와서
마이피누 보니깐 다들 추가장학금 받으셨네요...!!
전 30만원대 받았는데... 다른분들 얼마받으셨나요?
생각보다 너무 많이 들어와서 기쁘고ㅋㅋㅋ
놀랍네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죄송한데 2유형 추가장학금인가요 2유형대체장학금 이신가요? ㅜㅜ
0
0
절묘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자란
헉 그건 모르겠어요ㅠ
아까 통장으로 국가2유횽 ;"이라고 들어왔더라구요..
아까 통장으로 국가2유횽 ;"이라고 들어왔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ㅠㅠ저는 아직 안들어왔는데...뭐지 헝
0
0
괴로운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