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의성적추가장학금
글쓴이
- 2013.12.27. 18:47
- 2011
문자로 설레게해놓고 장학금내역엔 뜨지도않고..이건뭡니까? 문자를보내지말던가요ㅋㅋㅋ혼자열폭해서 글씁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니까요.. 그래도 다른과는 과사에 문의하면 경과라던가 어떻게 될건지 잘 말해주는거 같은데 의류학과ㅡㅡ 조교님 바뀐이후로 조교님이 아는게 학생보다 없어서 진심 빡침...
1
0
치밀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율무
진심 빡쳐요ㅠㅠㅠㅠ암것도못하구ㅜㅜㅜ
0
0
살벌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오이
네네네 진짜.....은근히 기대하는것도 있고.
안주면 기분상할것 같고
안주면 기분상할것 같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율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교가 더모름?
진짜 개노답이네요
진짜 개노답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과사에전화하니까 재단에서들어오는거라는데 .. 그뒤로걍닥치고있어요..ㅡㅡ휴..딱보니까과사로돈배분되서 확인하고 과마다넣어주는거같은데
0
0
화사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상사화
그냥 답답한 심정이 너무크네요! 에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 성적 우수 장학금으로 기성회비 반액 받고,
이번에 추가 성적 우수 장학금 준다고 연락 받았고, 30몇만원 준다고 하네요.
전화와서 1인 1계좌 등록 했냐고 물어서 했다고 했고.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음.ㅇㅇ아마 다음주 월요일에 들어올듯.
국가장학금은 신청 안했습니다.
1
0
침울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밀
근데 이걸 그냥 주는건가요~?
그런 정보가 어디서 보셨어요? 30만원 준다는거
그런 정보가 어디서 보셨어요? 30만원 준다는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과사 조교님과 통화했어요
0
0
침울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밀
전부 그정도에요? 아님혹시저번에 많이받으셔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마 학생 별로 금액은 다를겁니다.
자세한건 과사로요ㅡㅋ
자세한건 과사로요ㅡㅋ
0
0
침울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밀
네 감사합니다용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5
0
0
정중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