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에서 쁠로 올려보신분
글쓴이
- 2013.12.27. 19:30
- 3150
바로 올려주시나요
아니면 확정기간 마지막날에 종합해서 탁 올려주시나요?
저번에 한번올렸을땐 그렇게 올려주시더라구요...
이번에도 그렇게되길 간절히 비나이다ㅠ
아니면 확정기간 마지막날에 종합해서 탁 올려주시나요?
저번에 한번올렸을땐 그렇게 올려주시더라구요...
이번에도 그렇게되길 간절히 비나이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 비제로에서 비쁠로올렸었는데 우선점수확인하고 어느부분에서 감점된건지 알아봤습니다 근데 아예점수안주신부분이있어서.. 서술이고큰틀이라 다시한번 제가 이러한이유로 이걸근거로 답을 쓴거다 하니까 생각해보신다하셨고 올려주셨어요 출석부분도처음에 1점감점하셨드라구요 성적은 마지막날에 정정해주셨어요
0
0
찬란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옥잠화
맞죠
원래 그릏게 하시죠?
아 기다려봐야겠네여
원래 그릏게 하시죠?
아 기다려봐야겠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옥잠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귀여운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 찾아가셨나요?
0
0
코피나는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비쁠에서 에이쁠로 올림
0
0
기발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박태기나무
키키
0
0
귀여운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박태기나무
우째 그런일이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찾아가서 채점 잘못된거 하나 찾음...
공대은 시험 문제가 3-4개라서.. 배점 큰거 날리면 차이가커요
공대은 시험 문제가 3-4개라서.. 배점 큰거 날리면 차이가커요
0
0
기발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귀여운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