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시는분들 중에 이 전기보일러 쓰시는분 계세요??
글쓴이
- 2013.12.27. 21:47
- 2875
전기장판만으로는 한기가 너무심해서 보일러좀 켜불까합니다처음에 원룸들어와서 첫날밤에 안따뜻해져서 60도 해놓고 잤더니 다음날 바닥이 너무 뜨거워서 데일것같더라구요 그이후로 안썼는데 지금 감기가 걸려서 ㅠㅠ 써보신분, 쓰고계신분 있으면 사용법이나 팁좀 가르켜주세요 그리고 전기세 많이나올런지요?
전기장판이랑 온수만써도 하루 10키로와트씩 올라가서 보일러가 더 나으면 보일러틀려고요
권한이 없습니다.
60도로 해놓고 안뜨겁다면 그게 이상한거 아닌가요 ㅋㅋㅋ
1
0
천재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박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먼가 웃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저렴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거에요!
전기세가 많이 나오는거 같긴해요 그래서 저는 옷 3개입고 자요
안 켜면 아침에 추운데 30도정도로 켜면 좀 낫더라구요
전기세가 많이 나오는거 같긴해요 그래서 저는 옷 3개입고 자요
안 켜면 아침에 추운데 30도정도로 켜면 좀 낫더라구요
0
0
초연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클레마티스
한달전기요금 얼마정도나오세요? 공기가 너무 차가워서 전기장판에서 일어나기가무서운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일 많이 나왔던게 지난해 3월에 좀 켜놓고 자니까 6만원 정도 나왔던거 같아요
근데 추운데서 자면 몸에 안좋을거 같으니 틀어놓고 주무세요 ㅎㅎ
근데 추운데서 자면 몸에 안좋을거 같으니 틀어놓고 주무세요 ㅎㅎ
0
0
초연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클레마티스
온도는 몇도정도가 적당하죠? 원룸주인말로는 나갈뙤도 틀어놓으라는데 그렇게쓰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나갈때도 틀어놓으라고 들은거 같긴 한데.. 저는 그냥 자기직전에 켜고 일어나면 바로 끄고 그랬어요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온도는 30도에서 + - 조금씩, 며칠동안 바꿔가면서 해보세요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온도는 30도에서 + - 조금씩, 며칠동안 바꿔가면서 해보세요
0
0
초연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클레마티스
고맙습니다 넘 오랜만에틀어서인지 아직도 12도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 너무 추운거 아니에여??
저 방금 켜보니까 23도로 돼있는데..
저 방금 켜보니까 23도로 돼있는데..
0
0
초연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일러는 한 번에 온도 높여서 확 틀었다가 끄는 게 더 기름세 아낄 수 있대요~
0
0
황홀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열의 문제가 중요한거 같습니다. 창문에 뽁뽁이 붙여보세요
0
0
유별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