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관련 메일을 보냈을때
글쓴이
- 2013.12.27. 23:02
- 2820
성적이의나 문의 때문에 메일을 보냈을때 교수님들이 읽고 답장이 없으시다가
마지막날에 바꿔주시는분 있으세요?? 2분께 보냈는데 아무런 답변이 없으시네요
그런 메일이 하도 많아서 답변을 안하시는가 싶은데 좀 서운하기도 하네요....ㅜ
답변이 없는데 또 다시 보내는거는 정말 아니겠죠? 그냥 답답해서 주저리 주저리
권한이 없습니다.
0
0
외로운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붓꽃
안되면 안된다 되면 된다 짧은 답장이라도 좀 주시지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러게요.ㅠㅠ 아침부터 메일만 들락날락햇네요.. 휴
0
0
외로운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읽고 답안주고 성적 그대로였던 경험있어요..
0
0
어설픈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닭의장풀
대부분의 경우가 그렇죠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한꺼번에 마지막쯤에 몰아서 메일보내는 경우도 잇더군요
0
0
흔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분 다 읽으시고 답장은 없으시네요..ㅠㅠㅠ
답답해죽겟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