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선배님들께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13.12.27. 23:14
- 960
현재,
우리학교 법전원이 아닌 일반 법학대학원에 진학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전 일단 비법대생인데...
가능하다면 특별한 지원자격 같은 것이 있나요?
법과대학 홈페이지에 좀 찾아보긴 했는데, 그러한 것이 명시되어있지 않아서요....ㅎ;
아시는 분 있으시면 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저렴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졸업하는 법대생으로서비추합니다.
0
0
저렴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되요 일반대학원없슴다
0
0
기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로 진학의의미가없습니다 그냥로스쿨가야죠
대학원공부로 법학을학문적으로연구하려해도 로스쿨가서 석박사로가는게 더 좋은데 굳이 대학원갈메리트가잘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