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도1학기국장신청관련질문
글쓴이
- 2013.12.28. 00:42
- 1213
1월 14일까지 신청할 수 있던데 이건 다음학기에 받는거죠? 등록금고지서에서 확인가능한..
지금국장2 받았다는건 어떤거 말하는건지 여쭤봐도될까요?ㅠㅠ
지금국장2 받았다는건 어떤거 말하는건지 여쭤봐도될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네! 다음학기요ㅋㅋㅋ 요즘떠들썩한거는... 지난학기 2013년 2학기에 등록금을 냈는데 장학금이 남은건지.. 추가로 어느정도 들어오는 추가장학금이예요ㅋㅋ아마...맞을껄요....?
0
0
화사한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얼룩매일초
그렇군요 알려주셔서감사합니다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