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궁금한데 10대기업이 어디어디임
글쓴이
- 2013.12.28. 01:08
- 1870
삼성 엘지 sk 롯데 뿐이 모르겠네
권한이 없습니다.
삼성 현대 에스케이 포스코 엘지 롯데 ...
0
0
처절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다닥냉이
근데 제 생각엔 브랜드의 상징성보다 실질적으로는 계열사가 더 중요한 것 같아요 ㅎㅎ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에스케이에너지 ... 이런 식으로?
0
0
처절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에 찾아봤었는데 기준마다 상당히 다르더라구요ㅋㅋㅋ그냥 인터넷에 한번 쳐보세요. 여기저기 달라서 기억이 잘안나네요
0
0
바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찾아보니
삼성 현차 sk LG 롯데 포스코 현중 Gs 한진 한화
삼성 현차 sk LG 롯데 포스코 현중 Gs 한진 한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사실 10대 기업이라는거랑,
보통 가고싶어하는 기업이랑 정비례관계는 아니에요..
기업규모가 큰거랑 전혀 상관없는건아니지만,
좀.. 달라요
보통 가고싶어하는 기업이랑 정비례관계는 아니에요..
기업규모가 큰거랑 전혀 상관없는건아니지만,
좀.. 달라요
0
0
즐거운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큰개불알풀
머 그렇조 자기 전공에 따라 그 분야에 한정해서 줄세우면 달라지기도 하고 복리후생은 또 별개고 하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