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도서관에서 공부하시는 분 ~ 난방관련 질문좀받아주세요~
글쓴이
- 2013.12.28. 01:33
- 1230
중도가 문을 닫아 여기저기 도서관을 기웃거리고 있습니다ㅠㅠ
친구한테 듣기로 수영구 도서관에 난방이 잘 안된다고 해서요 ㅠㅠ
오전에는 난방이 가동되지만 오후 저녁엔 가동이 안된다고 하네요 ~
그래서 남구도서관에 난방은 어떠한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혹시 남구도서관에서 공부중이신 분이나,
아니면 기말고사 공부를 위해 남구도서관에서 공부해보셨던 분들~~
답변 좀 달아주세요~~
친구한테 듣기로 수영구 도서관에 난방이 잘 안된다고 해서요 ㅠㅠ
오전에는 난방이 가동되지만 오후 저녁엔 가동이 안된다고 하네요 ~
그래서 남구도서관에 난방은 어떠한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혹시 남구도서관에서 공부중이신 분이나,
아니면 기말고사 공부를 위해 남구도서관에서 공부해보셨던 분들~~
답변 좀 달아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녁9시까지 빵빵해요. 11시까진 그냥 그래요.
0
0
잉여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모감주나무
아정말요? ㅋㅋㅋ 그럼 거기로 가봐야겠네요!! 댓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엔 선풍기밖에 없어서 쪄죽는줄알았는데..
0
0
과감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붉나무
여름엔 제가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ㅠㅠ 요즘은 따뜻하게 공부할만 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때 냉난방기 싹 바꿨어요.
0
0
잉여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모감주나무
우와!! 그럼 이제 빵빵하게 틀겠네요 ㅋㅋ 책걸상도 바꾸고 이제 공부환경이 쾌적하겠네요~~댓글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