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필수 F 받으면 어케됨? ㅠㅠ
글쓴이
- 2013.12.28. 02:15
- 3369
축★재수강 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수강안하면 졸업 안되죠?
재수강안하면 졸업 안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슬픈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호랑버들
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필이랑 교필은 정해진 거 안들으면 졸업이 안되죠.ㅋㅋ
0
0
화려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캬~
0
0
짜릿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트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