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 속성 해보신분? 1주일 내로??!
글쓴이
- 2013.12.28. 02:25
- 2756
이번에 자동차 회사에 취직이 되었는데
생각해보니 면허가 없네요 ㅠ
면허를 따야할 것 같아서 알아보니까
시뮬레이션으로 하는 속성학원이 있더라고요.
비용은 한 30만원 초중반 수준
이런데 가 보신분 있나요?
5일이면 합격할 수 있다는데
제가 연수 전까지 딱 맞거든요.
불합격하면 재시험없이 바로 연수 ㅠㅠ
혹시 해보신분, 경험담좀 나눠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기능까지는 솔직히 어느학원을 가든 상관없다 생각하는데 도로주행은 꼭 시험장근처 학원에서 배우는게 코스에도 익숙해지고 더 좋다고 생각해요
0
0
기발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물양귀비
전 지하철역앞에 시뮬레이션학원갔었는데 도로주행이 별로였거든요
0
0
기발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물양귀비
따는데는 진짜 5일이면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물양귀비
1일차 안전교육+필기시험
2일차 기능시험
3일~5일차 도로주행 하시면 되긴한데 시험시간도 맞아야되고 뭐 이리저리 변수가 있을 수 도 있죠 주말은 시험이없으니까요
2일차 기능시험
3일~5일차 도로주행 하시면 되긴한데 시험시간도 맞아야되고 뭐 이리저리 변수가 있을 수 도 있죠 주말은 시험이없으니까요
0
0
기발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허따도 운전 못하면 말짱 황이죠.....
0
0
화사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1학년 여름방학때 땄는데요 저는 시간이 넘쳐났는데 방학이라 사람이 몰려서 3주정도 걸렸어요 계획상으로는 2주안에 딸수있을줄알았는데.. 윗님말씀대로 변수가중요한것같아요
0
0
큰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험생 몰려서 바글바글
0
0
저렴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딱 일주일 안에 땄죠 속성학원에서 ㅎㅎ 6일? 걸린거같네요 기능까진 초등학생도 딸수잇을만큼 쉽고... 도로주행이 변수가 큽니다. 그날 개인 컨디션, 감독관 등등
0
0
끔찍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소 3일이구요. 필기,기능은 혼자 따고. 도로주행만 학원 다녔어요.
0
0
병걸린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보리
근데 요새 사람이 많아서... 타지에서 시험치시는 것도 생각해보세요. 길 안 복잡하고 사람 적고 차 적은 동네요..
0
0
병걸린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