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상 안좋은남자가 헤어스타일 내는거..
글쓴이
- 2013.12.28. 02:41
- 3509
동그란 예쁜두상이 아니라 삭발도 못합니다 게다가 머리도크고 얼굴도ㅋㅋㅋㅋ
이런 두상이 요새 유행하는 헤어스타일하면 괜찮을까요? 머리결도 생머리도 아니라서 뭘해도 예쁘지도 않아요.... 미용사한테 머리 추천해달래도 추천도 안해줘....
권한이 없습니다.
얼굴머리작고 머릿결이 이상하지 않은 사람이 부러워요.. 여러 예쁜 머리스타일 아무거나 다해도 다예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마만 괜찮으시면 리젠트컷이 얼굴형에 상관없이 제일 무난한것같아요
0
0
화려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프로가 딱이네요!
2
0
무심한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운펌
0
0
우수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블럭
0
0
황홀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분들은 귀두컷이 제일 단정하고 좋더군요 성적어필도 되고ㅎ
0
0
행복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