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학점비율..
글쓴이
- 2013.12.28. 04:38
- 1491
전공 최대로 학점 잘 줬을때..
30:40:30 비율이자나요
교양은 30:30:40인가요??
이 얘기를 어디서 들어서..ㅠㅠ
30:40:30 비율이자나요
교양은 30:30:40인가요??
이 얘기를 어디서 들어서..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