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치킨집좀 알려주세요~
글쓴이
- 2013.12.28. 08:59
- 2745
썬더밖에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썬더가 갑입니다
0
0
근육질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길래요?
0
0
겸손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우.. 썬더 먹다 보니 닭이 너무 안좋고 맨날 배탈도 나고 해서
이젠 돈 좀 더 주더라도 걍 다른걸로..
이젠 돈 좀 더 주더라도 걍 다른걸로..
0
0
고고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달이나 호식이 두마리 추천요.
한마리만 살경우에는 썬더가 저렴하지만
두마리로 치면 위에 두 가게가 더 쌈.
한마리만 살경우에는 썬더가 저렴하지만
두마리로 치면 위에 두 가게가 더 쌈.
0
0
외로운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땅땅치킨 싸요. 제일 싼 메뉴가 한 마리 13000원이요.
0
0
피곤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근처에 양고기 전문점 '애' 에서 치킨 1마리 6500원에 팔아요. 치킨옷 같은거 입히지 않고, 그냥 닭고기를 기름에 튀겨내는 옛날 치킨 방식인데, 양은 좀 적은거 같은데 만원대의 치킨이 부담스럽다면 괜찮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치킨전문점이 아니라 콜라는 따로 안팔아요. 중국산 맥주는 파는데.
0
0
다부진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호 닭집 추천!! 북문에서 장전역 가는 길에 가다 보면 있어요 착한가격 훌륭한 맛 호호닭집
0
0
다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썬더 매일 배탈남..
0
0
의젓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썬더 배탈나는게 내 위장이 약해서인가 했는데 그게 아니었구나...
0
0
거대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방풍
번개로 만들다보니 그런듯 역시 인간은 대자연 앞에서는 한없이 나약한 존재에 불과하죠
1
0
멍청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