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12.28. 10:50
- 1473
.
권한이 없습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억울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곰딸기
그니까 전입신고 동사무소에서 할때 그냥 효원재기숙사 까지만 하면되는건지 아님 방호수 까지 적어야 되는건지 물어본겁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게되긴되나요?
0
0
도도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댕댕이덩굴
어떤 대학에서는 의무적으로? 해야된다는 글을 본거 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단 제가 비속어 쓴점 사과드립니다.
예비군때문에 그런거면요..
학교에 학생예비군 게시판에가서 전입신고 하면 됩니다.
예비군이 아니고 전입신고 하는거면
전입신고 안해도 되요..
의무적으로 해야한다는 글 있다면 링크해주세요.
예비군때문에 그런거면요..
학교에 학생예비군 게시판에가서 전입신고 하면 됩니다.
예비군이 아니고 전입신고 하는거면
전입신고 안해도 되요..
의무적으로 해야한다는 글 있다면 링크해주세요.
0
0
억울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곰딸기
아뇨 예비군 말고 부산으로 올해 안에 주소를 옮겨야 되는데 내년에 들어갈 기숙사로 하려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숙사 신청도 아직 안받은상태에서 전입신고는 무리라고 생각합니다. 친척이나 지인분께 그쪽으로 전입신고하겟다고 부탁해보세요..
아 혹시 효원재는 미리 신청받은건가요?? 미리받고 돈도 지불했다면 동사무소 가서 전입신고하세요..
근데 기숙사로 전입신고한다는게 쫌 넌센스네요..
아 혹시 효원재는 미리 신청받은건가요?? 미리받고 돈도 지불했다면 동사무소 가서 전입신고하세요..
근데 기숙사로 전입신고한다는게 쫌 넌센스네요..
0
0
억울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로 전입신고 됩니다
0
0
날씬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참새귀리
기숙사비 납입증 같은거 필요할걸요
0
0
날씬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