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장학생 관련 질문
글쓴이
- 2013.12.28. 10:57
- 1423
사회과학대생입니다.
이번학기에 평점이 3.9가 나왔는데
교내근로가능한가요? 웬만하면 사회대 내에서 하고싶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회과학대생입니다.
이번학기에 평점이 3.9가 나왔는데
교내근로가능한가요? 웬만하면 사회대 내에서 하고싶은데...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