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인강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3.12.28. 11:20
- 630
집이 부산이 아니고 큰 학원 없는지역이라 실강은 못듣구요...
특히 rc가 많이 부족한데... 인강 얼마정도 하나요?ㅠㅠ 괜찮은거 없나요?
특히 rc가 많이 부족한데... 인강 얼마정도 하나요?ㅠㅠ 괜찮은거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