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교수님이 성적확인가능하냐고 묻는글 보고 생각나는 일
글쓴이
- 2013.12.28. 12:56
- 1713
교수님이 수업들을때 마다 말씀하신건데, 자기 수업듣는 학생중에 취직했다면서 출석안하고 시험만 치게
편의를 봐 준 학생이 있었는데, 실제로 확인해본 결과 취직했다는건 거짓말이었고, 관련서류도 위조한걸로 판명되서
학점 캐망에 학과에서 이미지 완전 다 버렸다고 말씀하신게 생각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칙으로 퇴학을 명시해야할텐데
0
0
납작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롱했네 얼마나 교수님을 만만하게 봤으면 구라도 그런 개구라를...
진짜 개쪽팔렸겠네요 .
진짜 개쪽팔렸겠네요 .
0
0
수줍은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에 별 사람 다 있네요
0
0
특별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