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3열 냄새 글쓴이 2013.12.28. 13:53 1450 2 건도 3열에 냄새나지 않나요? 몇일동안 감지않은 머리카락냄새처럼...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점잖은 감자란 13.12.28. 14:38 님 코딱지냄새인듯 0 0 점잖은 감자란 댓글 내용 복사 님 코딱지냄새인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점잖은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착한 며느리밑씻개 13.12.28. 20:31 왁스로 청소 좀 했으면 좋겠네요. 시간이 갈수록 냄새도 심해지는 듯. 0 0 착한 며느리밑씻개 댓글 내용 복사 왁스로 청소 좀 했으면 좋겠네요. 시간이 갈수록 냄새도 심해지는 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