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실용컴퓨터?? 그거 패스하는거 학점인정안되나요??
글쓴이
- 2013.12.28. 14:01
- 1237
그리고 자격증 뭐따야 패스하는지 좀 알려주시면안될까요?ㅠㅠ
어디서찾을수있는지몰르겠어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자격증 뭐따야 패스하는지 좀 알려주시면안될까요?ㅠㅠ
어디서찾을수있는지몰르겠어요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격증으로 패스하면 1학점 A+ 인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