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2 문제좀 풀어주세요ㅜㅜ
글쓴이
- 2013.12.28. 14:46
- 1505


권한이 없습니다.
0
1
난쟁이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애기일엽초
알려주세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환
0
0
야릇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부들
알려주세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x-y=t라고 놓으면, y=x-t 따라서 dy=-dt
(인테그럴)0에서x까지 f(x-y)dy = (인테그럴)x에서0까지 f(t)(-dt)
=(인테그럴)0에서x까지 f(t)dt 로 놓을 수 있고요.
따라서 문제에서 주어진 식의 값은
(인테그럴)0에서1까지(인테그럴)0에서x까지 f(t)dtdx 로 바꿀 수 있고
=(인테그럴)0에서1까지(인테그럴)t에서1까지 f(t)dxdt
=(인테그럴)0에서1까지 (1-t)f(t)dt = 5 가 됩니다.
알아보기가 좀 그렇긴한데.. t로 치환해서 계산하면 된다는게 핵심이네요
(인테그럴)0에서x까지 f(x-y)dy = (인테그럴)x에서0까지 f(t)(-dt)
=(인테그럴)0에서x까지 f(t)dt 로 놓을 수 있고요.
따라서 문제에서 주어진 식의 값은
(인테그럴)0에서1까지(인테그럴)0에서x까지 f(t)dtdx 로 바꿀 수 있고
=(인테그럴)0에서1까지(인테그럴)t에서1까지 f(t)dxdt
=(인테그럴)0에서1까지 (1-t)f(t)dt = 5 가 됩니다.
알아보기가 좀 그렇긴한데.. t로 치환해서 계산하면 된다는게 핵심이네요
0
0
병걸린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불두화
인테그랄 0에서 엑스가 어떻게 티에서 1로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불두화
아ㅋㅋ알겠습니다 감사합나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끅끅
저문제 시험에도 나왔는데ㅋㅋ
변형문제ㅋㅋ
저문제 시험에도 나왔는데ㅋㅋ
변형문제ㅋㅋ
0
0
촉촉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5일때 답은 5
지나가는 공대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