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진리관 학년별 성적이 보통 얼마나 되죠?
글쓴이
- 2013.12.28. 16:46
- 1548
웅비관/진리관 학년별 성적이 보통 얼마나 되죠?
저는 기계과 13인데...
저는 기계과 13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저번학기에는 웅비관 들어가는 성적 수준이 높을꺼라고 다들 많이 생각해서 하향지원을해서 엄청낮았다고하더라구요 . 그리고 내녀 학기부터는 성적보다는 우선은 거리순으로 뽑는다고했으니 한번 생각해보셔야할것같아요
0
0
바보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얼레지
거리 작용마니하는 건 대학원인데여?
부산대 생활원홈피가서 요강 함 읽어보시길
학부생은 우선선발 아닌이상 닥성적입니다
부산대 생활원홈피가서 요강 함 읽어보시길
학부생은 우선선발 아닌이상 닥성적입니다
0
0
뛰어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