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이의신청 메일 보낸 결과 발표.open
글쓴이
- 2013.12.28. 16:46
- 4651
학과는 경영 경제 무역 중 하나
A0 세개 있어서 메일을 총 세개보냄
결석안했다 과제다했다 최선을다했다 교수님재량이시지않냐 관용을 좀 베풀어달라
결과
1. 넌 b+급인데 수업참여열심히해서 A0 올려준거야
2. 그런 사유로는 절대안된다 와서 시험지확인하든가
3. 중간 몇점 기말 몇점 총몇점 상위 24프로임 와서확인하셈 A쁠로는 올려줄수없음
그래도 보내고나니 미련은없네요 안내려간게다행...
A0 세개 있어서 메일을 총 세개보냄
결석안했다 과제다했다 최선을다했다 교수님재량이시지않냐 관용을 좀 베풀어달라
결과
1. 넌 b+급인데 수업참여열심히해서 A0 올려준거야
2. 그런 사유로는 절대안된다 와서 시험지확인하든가
3. 중간 몇점 기말 몇점 총몇점 상위 24프로임 와서확인하셈 A쁠로는 올려줄수없음
그래도 보내고나니 미련은없네요 안내려간게다행...
권한이 없습니다.
에이제로는에이제로인이유가이뜸..안보내는게답이죠.. 비제로는 구간이워낙넓으니 출결이나 문제채점이잘못될수도있어서 문의정도는할수있다고보는데 에이제로는 받아들이는게 답인듯
0
0
부지런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그래도 보내고나서 이유를 듣고나면 납득할수 있지 나는 보내도 뭐 답도 없으니 ...
직접 찾아뵙고 시험지와 등수 보고 나니까 내가 왜 갔을까? 라는 기분이 들기도 함...ㅋ
이제 미련없이 성적을 받아들이세요 ㅋ
직접 찾아뵙고 시험지와 등수 보고 나니까 내가 왜 갔을까? 라는 기분이 들기도 함...ㅋ
이제 미련없이 성적을 받아들이세요 ㅋ
0
0
처참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타
0
0
불쌍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0
0
애매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