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비어 같이 가는 사람
글쓴이
- 2013.12.28. 17:03
- 1321
남남끼리도 가나염??
진짜 가고 싶은데
혼자 가긴 민망한데
하지만 딱히 여친은 없으니까..
근데 다들 커플들끼리가거나
여자들끼리만 가거나
남자끼리 가도 이상하게 안보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친구끼리 가볍게 맥주한잔하는데.. 이상하게 안보임
0
0
흐뭇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도많이와요 ^-^
0
0
상냥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흰여로
헉.. 혼자 마시면 그냥 벽보고 마시는건가요??ㄷㄷ 무표정하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ㅋㅋㅋ 그냥 폰보시거나 밖에보시면서?ㅋㅋㅋ 혼자가 부끄러운건아니죠
0
0
상냥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