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졸업학점 3.8이면 많이 불리한가요?
- 2013.12.28. 17:59
- 6545
올해 졸업하고 취업원서 넣을라고 하거든요 군대도 갔다오고 2년 휴학이라 나이가 좀 있긴 한데
2014년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닥치고 원서접수 신공을 보이려고 합니다. 물론 4.0이하를 쳐다도 보지 않는 기업이
있을것이고 학점 제한이 없는곳도 있겠죠...? 근데 제가 생각하기에 공기업에는 학점이 조금 부족한 감이 없지는 않아
보여서 한학기를 더 해서 학점을 좀더 끌이올릴까 라는 고민도 문득 문득 자라납니다. 그러자니 들어가는 비용도 무시할수
없고 취업준비에 시간을 덜 쏟아부을것 같고 참 고민이 많네요 그리고 정말 한학기 더 해서 학점을 다 잘 받는다는 보장도
없기에 그냥 안고가자라는 마음으로 기울어 가고 있네요 나쁘지는 않은 학점이죠?? 다른 토익이나 자격증으로도
학점은 어느정도 카바 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 틀린거는 아니죠?? 한마디라도 달아주시면 감사할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 시까지 공부 열심히 하셔서 3.8 만드셨다는거에 대단하십니다.
일단 4학년분들 다 대단하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3학년인데 저도 나머지열심히해도3.8정도될거같아요ㅠ
글쓴이님 화이팅
된다는걸보여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졸압까지3.5안되면진짜답없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안보는 공기업도잇지않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목숨걸면서까지 할 필요는 없다고 봐요 그게 전부인양 울고불고 하는 것보다는 좀더 자신의 장점을 부각시킬수 있는 방법들이 중요한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졸업전에 취업많이못하나요?
졸업하고하는편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도 할수 있어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년 이전 학번이예요 좀 오래된....
제가 원하는....학점이 걸림돌만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5넘으면 뭐 학점으로커트되는일은 크개없을꺼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