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piff 재수강 해보신분?
글쓴이
- 2013.12.28. 18:08
- 1053
나름 열심히 했다고 생각하는데
C+를 받았습니다.
제가 들었을당시 과목명은 영화와 PIFF 였는데
지금은 영화와 BIFF 죠?
어쨎든 재수강 해보신 분들 계신가요??
군대가기전에 들었던 거지만
그당시 레포트도 엄청 멋있게 냈고 토론 성과도 좋았다고 보는데 C+이라
인문,상대 느님들의 벽에 한번 부딪힌 공대생입니다.
뭐 지금은 더 열심히 잘하겠지만 재수강해서 B+이 가능하다면 재수강을 하려하는데
재수강 해보신분들 계신가요 조언좀 부탁드려용ㅋㅋ
계산해보니,
재수강했을시 전체평점 0.038 오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ㅠㅠ 전 2011학년도에 들어 봤는데요 ... 젖절한 드립만 치면 A+주던데 ㅠㅠ 제대하고 드립력 좀 상승하셨는지? 상승하셨다면 도전해보세요!